사업 금융 AIA 보험사, 미얀마 MAX그룹과 제휴

AIA 보험사, 미얀마 MAX그룹과 제휴

글로벌 보험사 AIA 미얀마 합작회사로 진출

0
블루오션

[AD Shofar] 2019년 12월 5일 AIA Myanmar는 AFG Max (AYA Financial Group + Max Myanmar Group)와 제휴 발표를 하였다. 이번 제휴는 보험-금융회사의 첫번째 제휴로 AFG Max의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생명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IA Myanma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업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AIA와 미얀마 시장에 강한 AFG MAX가 제휴를 함으로서 강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미얀마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하고 보다 나은 삶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AX Myanmar Group, AYA Financial Group 회장 Mr. Zaw Zaw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보험사중 하나인 AIA와 제휴를 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 제휴를 통해 미얀마 국민들의 삶을 개선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CSR활동으로 도서지역 마을 태양광 전기 공급 사업과 어린이 교육을 지원하여 각 마을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수 있는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Zaw Zaw 회장은 AIA 생명보험 1번째 고객으로 가입하기도 하였다. 

AIA보험은 지난 11월 28일 미얀마 기획재정부로부터 외국계 생명보험사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본격적인 미얀마 보험 시장 공략을 나서고 있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