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재미얀마 한인상공회의소 KOCHAM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최, 차기 신임 회장은?

재미얀마 한인상공회의소 KOCHAM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최, 차기 신임 회장은?

0

[애드쇼파르] 2025년 12월 20일, Pun Hlaing Golf Club에서 재미얀마 한인상공회의소(KOCHAM)가 주최한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재미얀마 한인 상공인들의 화합 도모를 위해 개최되어 KOCHAM 회원을 비롯한 한인 사회 주요 인사 등 총 127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행사 등록시 IBK, KB에서 협찬한 2026년 달력, 롤케익, 티셔츠 등의 선물이 제공되었으며 PGA 룰 적용을 하여 진행되었다.

골프 대회 이후, 오후 5시 40분부터 펀흘라잉 골프클럽 하우스 앞 잔디밭에서 테이블을 세팅하여 저녁 만찬을 진행하며 1부 순서로 KOCHAM 박정환 회장 인사말, 주미얀마 한국대사관 배병수 대사 인사말, KOCHAM 조성재 수석 부회장이 신임 회장 선출 경과과 후속 절차 보고가 있었다.

조성재 수석 부회장은 신임 회장으로 조현오 현 감사가 추대 되었으며, 2026년 1월 14일 이을 KOGAM 정기총회에서 추인이 되면 최종 선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환 회장은 KOCHAM 회원 및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미얀마에서 한인 상공인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통하며 교류하는 자리를 만들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공적인 행사 개최는 협회 임원진과 여러 회원사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이루어진 것이라고 임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재미얀마 한인 상공인들의 친목과 유대 강화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2부 행사로 미얀마를 방문한 7080 유명 가수들이 함께 하여 미얀마의 아름다운 석양으로 물든 골프장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목소리로 추억을 회상하며 모든 참가자들이 호응을 얻었다.

여행스케치 남준봉, 자전거를 탄 풍경 송봉주, 동물원 배영길이 각자 심금을 울리는 추억의 노래들을 선보이고, 앵콜 곡으로 “일어나”는 모든 참가자들이 다같이 일어나 합창을 하며 감동적으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3부 행사로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며 마무리가 되었다.

하나엔지니어링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