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신한은행 양곤지점,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전달

신한은행 양곤지점,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전달

0
신한은행 CSR활동

[애드쇼파르] 2024년 3월 13일 신한은행 양곤지점은 양곤 Thaketa 타운십에 위치한 기아대책 Thaketa 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총 56명의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신한은행은 2023년 9월 Thaketa 아동센터에 화장실 건립 및 발전기, 케비넷 등을 지원한 데 이어 금년에도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Thaketa 아동센터 학생들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기아대책 Thaketa 아동센터 한희준 센터장은 취약계층 학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의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해준 신한은행의 염원을 담아 지역 학생들이 더욱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신한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인 ‘신한금융 희망재단 해외장학사업’의 일환으로 신한은행 양곤지점은 2016년 개점 이래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미얀마에서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지속적인 CSR 활동을 해오고 있다.

기아대책은 2021년부터 미얀마에 지부를 설립하고 아동센터들을 통해 취약한 아동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은행 CSR활동
신한은행 CSR활동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