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삼성 미얀마, 빠떼인에서 CSR 활동 및 바고 수재민 지원 활동

삼성 미얀마, 빠떼인에서 CSR 활동 및 바고 수재민 지원 활동

0
2023년 3차 삼성 미얀마 Love&Care 프로그램 CSR 활동

[애드쇼파르] 2023년 11월 2일 빠떼인 타운십 Ko Tha Byu Sgaw Karen Baptist Church Charity Organization에서 Samsung Myanmar는 올해 세번째 Love&Care 프로그램 CSR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에서 Samsung Myanmar는 다목적 학교 도서관 개보수를 위해 현금 1천만 짯과 1천3백만 짯 상당의 삼성 모니터, 스마트폰 등의 삼성 제품과 문구류 기부하였다.

지난 10월 16일에도 이례적인 폭우로 홍수 피해가 발생한 바고지역 수재민 600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생필품 케어 패키지를 직접 기부하기도 하였다.

Love&Car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CSR 활동은 Samsung Myanmar와 함께 현지 자선단체인 Caring Hands Social Charity Association과 협력하여 바고지역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Phong Tao Oo 마을 수재민들에게 총 1천5백만 짯 상당의 생필품과 구호품을 전달하였다.

동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삼성 Love&Care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에 대한 교육과 환경 등의 삶의 질을 개선하여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미얀마에서는 2015년부터 미얀마 전역을 대상으로 CSR 활동을 펼치며 한국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