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한국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미얀마 공식 론칭

한국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미얀마 공식 론칭

0
이니스프리 미얀마 공식 수입 유통
이니스프리 미얀마 공식 수입 유통
이니스프리 미얀마 공식 수입 유통

[애드쇼파르] 2023년 11월 4일 양곤 Junction City에서 한국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공식 론칭 행사가 개최되었다.

론칭행사에는 이니스프리 본사와 미얀마 수입 계약 체결을 한 아쿠아랜드 한윤복 대표, 이니스프리 본사 관계자, 미얀마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 하였다.

아쿠아랜드 한윤복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미얀마의 멋진 젊은이들이 사랑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공식적으로 수입 유통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스트레스가 해소되어 힐링되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하면서 미얀마에서도 많은 미얀마 소비자들이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는 아쿠아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화장문 전문 매장 Near & Dear를 중심으로 추후 시티마트까지 유통할 계획이며 미얀마에서도 누구나 구매를 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론칭행사와 함께 다양한 게임과 함께 특별 할인 판매 행사도 진행하였다.

그동안 이니스프리는 미얀마 전자상거래 또는 일부 화장품 판매점에서 판매가 되긴 했으나 정식 유통망을 통한 것이 아니라 안정적인 공급이 되지 않았으나 미얀마에서 가장 오랜 기간동안 여러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 수입 유통하고 있는 아쿠아랜드에서 이니스프리 본사와 공식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을 시작하면서 안정적인 공급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미얀마에서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아모레퍼시픽이 저가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시작한 로드샵 브랜드였으나 자연주의와 제주도를 내세운 마케팅으로 대성공을 하게 되었고 중국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으면서 2015년에는 로드샵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