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미얀마-중국 국경무역게이트 및 미얀마-태국 NO.1 우정의다리 재개 준비

미얀마-중국 국경무역게이트 및 미얀마-태국 NO.1 우정의다리 재개 준비

0
미얀마-중국 Mang Wein 국경무역게이트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3년 1월 8일부터 중국 국경 당국에서는 미얀마-중국 Kyal Khaung 지역에 있는 국경무역게이트를 재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재개하는 미얀마-중국 국경무역게이트는 Mang Wein 국경무역 게이트, Nandaw 국경무역 게이트, Sin Phyu 국경무역게이트, Pansai 국경무역 게이트라고 한다.

베이징 현지 시간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화물 차량과 운전기사는 통행이 가능하며  개인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는 국경 출입국을 통해 통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와 함께 미얀마 국경 당국은 미얀마-태국 국경 NO.1 우정의다리도 2023년 1월 5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Myawaddy-Mae Sot을 연결하는 이 다리는 2020년 2월부터 폐쇄가 되었으며 태국 당국에서는 2022년 12월 재개를 위한 준비는 끝낸 상태라고 한다.

2022년 12월 22일부터 교전으로 인해 폐쇄되었던 아시아 고속도로 Myawaddy-Kawkareik 도로구간도 2023년 1월 4일부터 재개되었다고 한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