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Tint Tint Myanmar 부채 상환 공지에 대해 법적 대응

Tint Tint Myanmar 부채 상환 공지에 대해 법적 대응

0
양곤수상버스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Tint Tint Myanmar 대표 MS. Tint Tint Lwin은 국영신문에 부채 상환 공지를 올린 Famous Parami 임원 MS.Hnin Ei Phyu와 MR. Kyaw Swe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 11월 27일, 28일 양일간 MS. Hnin Ei Phyu는 변호사를 통해 국영신문에 MS. Tint Tint Lwin은 14일내로 부채 5억 6천만 짯을 상환할 것을 공지하였다.

부채 상환 공지이후 2022년 11월 29일과 12월 1일 미얀마 국영신문 Alinn Daily를 통해 MS. Tint Tint Lwin은 MS. Hnin Ei Phyu를 모른다고 발표하였다.

추후 MS. Hnin Ei Phyu는 부채 상환 문제로 분쟁 중인 MR. Kyaw Swe의 직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MS. Tint Tin Lwin의 말에 의하면 2017년 MR. Kyaw Swe를 만나 2017년 말 그를 대신하여 Famous Parami 회장 MR. Ye Min과 부회장 MR. Than Zaw Myint와 투자계약을 하였다고 한다.

이후 2018년 부채 상환을 하였으나 MR. Kyaw Swe는 대출 원금의 4배의 이자를 지급할 것을 요구하였다고 한다.

Tint Tint Lwin은 8월부터 한달에 약 1,000만짯을 지급하였고 11월 22일에는 MR. Kyaw Swe는 1,800만짯을 더 요구하여 양곤 산자웅 타운십을 방문했을 때 2,800만짯을 요구하며 협박을 하였다고 한다.

이후 국영신문에 부채 상환 공지를 올린 것에 대해 Tint Tint Lwin는 산자웅 타운십 경찰서에 맞 고소를 한 상태라고 한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