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제조 Pinpet NO.2 제철소 연결되는 철도 건설 착공

Pinpet NO.2 제철소 연결되는 철도 건설 착공

0
Pinpet NO.2 제강공장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미얀마 샨주 Taunggyi 타운십 Pinpet NO.2 제철소으로 연결되는 Pinpet-Naungkar 철도 건설 사업을 위한 Taunggyi-Saik Khaung 철도 15 마일 구간 사업이 착공하였다.

철로 건설 시공사는 Shwe Min Thar Construction을 포함하여 3개의 업체가 진행중이며 콘크리트 및 침목 운송을 공개 입찰이 공고되었다고 한다.

210에이커 토지 보상금 예산으로 2억짯 이상이 배정이 되었다고 하며 2021년 5월에만 28에이커를 압류하였다고 한다.

2004년이후부터 이 지역에 압류된 부지는 약 5천에이커에 달한다고 한다.

철도 구간 완공과 함께 2023년내로 러시아 기업 Tyazhpromexport (TPE)와 미얀마 경제 공사(MEC)와 합작하여 Pinpet NO.2 제철소를 재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inpet NO.2 제철소에서는 철 20만톤, 철광석 70만톤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생산된 철광석은 Myingyan NO.1 제철소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한다.

Pa-O Youth Organization은 지역주민 토지 압류와 환경 악영향을 이유로 PinPet NO.2 제철소 폐쇄를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