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미얀마 국가관리위원회, 이제는 풍기문란 단속?

미얀마 국가관리위원회, 이제는 풍기문란 단속?

0
풍기문란으로 체포된 인플루언서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2년 8월 5일 국가관리위원회는 SNS상에서 섹시 컨셉으로 사진을 올리는 여성 인플루언서 2명에게 대해 미얀마 문화를 저해한다는 이유로 기소하였다고 밝혔다.

발표된 성명서에 따르면 해당 여성 인플루언서 2명은 미얀마 여성이 가져야 할 겸손함 없이 OnlyFans, Exantria와 같은 포르노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웹사이트에 신체 노출 사진을 게시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최대 징역 15년형까지 받을 수 있는 전자거래법 33(a)항에 의거하여 기소되었다고 한다.

기소된 인플루언서는 Thin Zar Wint Kyaw, Nang Mwe San로 미얀마에서 섹시 컨셉으로 유명하다.

Thin Zar Wint Kyaw는 1986년생으로 영화배우 및 모델로 활동을 하며 2019년에는 미얀마 타임즈 선정 Top10모델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국가비상사태이후 초기에는 반정부 운동 시위에도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큰 문제가 없이 지내고 있다가 지난 7월 6일 Shan State Progressive Party에 있었던 결혼식에 참석하고 돌아오면서 체포되는 사건이 있었다.

사건 당시에는 국가관리위원회에서 간단한 심문이 있었던 것이며 체포는 아니라고 일축하였다.

Nang Mwe San는 1988년생으로 전직 의사 겸 모델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양곤의과대학교를 졸업하고 의사로 활동을 하면서 양곤 말라리아 관리사무소에서 근무를 하면서 취미 생활로 수영복과 란제리 모델을 활동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하지만 2019년 섹시 컨셉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미얀마 의료위원회에서 의사면허증을 박탈하는 사건이 있었다.

이로 인해 그녀의 유명세는 해외까지 알려져 2019년 미얀마 국제패션위크에서 모델로 활동을 하고 2020년에는 The Irrawaddy에서 선정한 미얀마 최고 섹시 모델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국가관리위원회는 이제 정치범 뿐만 아니라 풍기문란 단속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네티즌들은 문화 통제까지 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http://18.136.191.143/archives/3596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