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화 성황리 진행되었던 Farmers Market 다시 만날 수 있다

성황리 진행되었던 Farmers Market 다시 만날 수 있다

0
Farmers Market

 

[애드쇼파르] 2022년 7월 9일 오전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미얀마 양곤에 있는 파크로얄호텔에서 <Farmers Market>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Farmers Market 참여업체
Farmers Market 참여업체

지난 6월 5일에도 같은 행사가 개최되었으나 많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추가 업체를 모집하여 개최하게 되었다고 한다.

지난 행사는 일요일에 개최를 하면서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 하는 고객들이 많아 다시 개최하는 Farmers Market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토요일에 개최를 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의 주관사인 <Together>는 미얀마 중소규모의 농산물 업체들의 모임으로 최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주고 있는 농산물 업체들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 계속해서 농산지에서 재배한 신선한 식자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면서 농산물 업체들과 소비자들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파크로얄 호텔은 이 행사와 함께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BBQ 뷔페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20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예약을 할 경우 4명 예약시 1명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3명분 결제) 4명 예약자에 한해 생맥주 1컵이 무료 제공된다고 한다.

코로나19와 국가비상사태로 모든 것이 멈추었던 양곤에서도 이제 이런 행사들이 조금씩 활성화 되는 모습을 보이면서 서서히 회복을 하고 있다.

Farmers Market 파크로얄 뷔페 특별행사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