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청원  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8513

 

청와대 국민 청원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이곳 미얀마 이상범씨 건에 대한 동포 여러분들의 청원 동의 확산에 저희 미얀마 한인회는 무한한 감사와 적극적인 청원 동의에 동참함을 알려드립니다.

새로 부임하신 대사님과 이번 16대 한인회에서는 우리 동포 한 분도 불익을 당하지 않고 안전한 미얀마 생활을 영위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기에 이번 이상범씨 건 외 한국인 수감자들의 면회와 재판에 지속적으로 참석을 해 오고 있으며 사법부의 공정한 재판이 진행되도록 관계자들을 만나 재판의 공정성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다만 남의나라 법 집행을 이래라 저래라 직접적으로 죄지우지 할 수 없는 현실적 어려움의 한계가 있음에 안타까움만이 가득합니다.

지탄보다는 지혜로운 방안을 위해 지금과 같은 국민청원게시판이라든지 국내 언론을 적극 활용해서 미약하나마 작은 불씨를 이어 나가는게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지금 국회에서 잠자고 있는 해외동포 보호법 제정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하루속히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민들에 대한 국가적인 경제적,법률적, 정치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관련 법률적 근거를 마련하는데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재 미얀마 한인회 일동 올림

이전기사재 미얀마 해병대 전우회 우물 파주기 사업
다음기사우윈틋조 장학회 창립식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