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봉제인의밤 개최

IMG_4530.jpg

[AD Shofar] 2019년 11월 21일 다곤골프시티 (Dagon Golf City)에서 미얀마한인봉제협회 (KOGAM)가 개최하는 [봉제인의밤]이 개최된다.

이날 오전에는 회원사들이 골프대회후 2부 순서로 오후 7시부터 한국에서 초청한 [화제의미스트롯9]이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이승연, 장하온, 장서영, 우현정 4명의 가수가 참가하여 한국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미스트롯 경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발산하여 미얀마 한인들과 2019년 한해를 마감하는 자리를 만들 것이다.

경연에서는 아쉽게 결승 라운드까지 진출하지 못했지만 짜임새있는 무대 연출,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로 이미 한국 전국 순회 공연을 다니고 있으며 트롯의 열풍을 다시 일으키고 있다.

행사 당일은 KOGAM 회원사와 가족 초청 자리를 제외한 일반 한인들도 관람이 가능하나 자리가 100여석정도만 있어 온라인 신청접수를 받아 마감을 할 예정이다.

온라인신청: http://bit.ly/KOGAM_Night
참석문의: mavrick@dasung-int.com

 

Facebook Comments
JAN Zipper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