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nmar Gold Price

미얀마 금 시세 인상

[AD Shofar] 미얀마 국내 금 시세가 수요 급증과 공급부족으로 인해 ticall당(0.016kg) 1,212,500짯에 달했다. 최근 높은 수요로 인해 이틀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 금 시세의 영향도 받아 계속 인상될 것으로 보고 있다. 중-미 무역전쟁으로 국제 금 시세는 온스당 1,489달러이며 환율은 달러당 1,506-1,510짯 이다. 또한 금 수출 허가를 하면서 해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도 원인으로 보고 있다. 

미얀마 금 수출 개시

양곤주 금 협회 (Yangon Region Gold Entrepreneurs Association)에 따르면 최근 금 수출 허가가 나오면서 일본으로 총 46개의 보석을 포함한 금 악세사리를 포함하여 약33,000달러 규모의 수출이 되었다고 한다. 이번이 두번째 발주로 일본 전통 모양의 용이나 호랑이가 새겨진 장신구라고 한다. 품질이 낮은 루비, 옥도 용 모양을 새겨 50-100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한다.

Facebook Comments
OSM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