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 중국 자동차 조립공장 가동

[Gold AYA Launching Ceremony]
[Gold AYA Launching Ceremony]
[AD Shofar] 2019년 7월 31일 중국 Shining Star Group이 설립한 Gold AYA Motors International Group 은 만달레이 Myotha 공단내 차량 조립공장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20에이커 부지에 세워진 조립 공장에서 만든 미얀마 전역 유통에 중점을 둘 것이며 미얀마 정부의 허가를 얻어 3-5년뒤에는 아세안 국가들에 수출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공장 프로젝트 1단계로 SKD방식의 조립공장 시설이 들어오게 되며 3천만달러 투자를 하여 전직원 130명중 미얀마 직원이 110명이 근무하게 된다. 5년이내 전체 최대생산량의 40%인 연5천대 차량을 생산할 것으로 보고 있다. 첫번째 출하 제품은 Beijing Auto Industry Corp SUV 브랜드 Changhe Q35이다. 추후 고급승용차, 상용차, 픽업, SUV, MPV 등 10개 모델을 생산할 계획도 가지고 있으며 CKD방식으로 모든 부품을 자체 생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Facebook Comments
Groz-Beckert Singapore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